무료 아이큐 테스트 어플 아이큐 테스트

IT|2020. 5. 24. 10:00
반응형

 

아이큐 테스트란?

총 60가지의 질문이 쥐어지며

40분 안에 풀어야 되는 테스트입니다

갈수록 점점 난이도가 어려워지며

문제는 고정되기 때문에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돼야 하며

다시 테스트를 진행할 때는 6개월 정도 시간을 두시고

테스트를 권장드립니다

저는 요즘 이태원 클래스를 즐겨보는데요

그 드라마의 여주인공역인 조이서의

아이큐가 162라고 나오더라고요

얼마나 높은지 체감이 안돼서

저의 아이큐는 몇인지 찾아보던 와중에

무료 어플이지만 꽤 정확하고

리뷰도 좋은 어플을 찾아봤습니다

아이큐 테스트 방법은 아주 쉬워요

그냥 무료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뒤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신 문제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번 다시 하게 되면 정확한 측정은 어려워요

테스트 결과를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나이를 입력해야 됩니다

 

아래 사진은 문제 사진이기 때문에

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냥 이런 식이 구나 란 걸 보여주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가져왔네요 ㅎㅎ

이런 식으로 6개의 보기가 정해지고요

규칙을 찾아서 알맞은 모양을 넣으면 됩니다

이 문제는 쉽지만 나중으로 갈수록

규칙 찾기도 어렵고 시간을 많이 소요하더라고요

저는 시간은 약 20분 소요된 것 같아요

저의 아이큐는 115로 꽤 높다고 나오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이 테스트가

정말 정확한 건 아니기 때문에

모두 다 믿지는 마시고

재미로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